커뮤니티 연결

카카오톡 ID : raonix (연락처로 친구찾기: 010-7276-0501)

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raonixIoT

YouTube : youtube - raonix

블로그 : http://blog.naver.com/raonix

에스크로 확인 : http://www.inicis.com

라온익스 홈페이지 : http://raonix.com/

×

장바구니 0

최근본상품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
공지사항

Home / Community / 공지사항
게시판 상세
subject 제품 A/S 신청 방법
writer 헬로아이오티 (ip:)
date 2018-05-14 15:26:45 hit 304

1. 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구매처 혹은 고객센터에 고장 내용, A/S 필요 여부를 상담해 주세요.

A/S문의:031-735-0501/010-7276-0501


2. A/S 신청서다운받아 작성해주세요. (인쇄가 힘들 경우 수기 작성)

A/S신청서 다운로드 : 라온익스몰 (http://raonixmall.com/) 게시판> 공지사항>A/S신청방법


3. A/S 신청서와 함께 A/S 하실 제품을 완충 포장하셔서 아래 주소로 택배 발송해 주세요.

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창뜰윗길 21-11, 조은전설빌딩 3()라온익스 AS담당자()

TEL:031-735-0501

 

택배비 안내

- 구매 후 1개월 이내 : 모든 택배비는 저희가 부담하며 010-6694-0506으로 성함/주소/연락처를

남겨주시면 회수 신청하겠습니다.

- 구매 후 1개월 이후~1년 이내 : 구매자와 판매자가 택배비를 50:50으로 부담합니다.

선불 택배로 제품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처리 후 당사가 택배비 선불로 고객님께 발송합니다.

- 구매 후 1년 이후 : 선불 택배로 제품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처리 후 당사가 착불 택배로 고객님께 발송합니다.

 

AS 비용 안내

- 구매 후 1년이 경과되었거나 구매 내역 확인이 안될 경우, 고객님의 부주의나 자연재해로 인한 고장... 등의 경우, 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- 구입 후 1년 이내이고 보내주신 제품 확인 후 제품 이상이 확인될 경우 신품으로 1:1 교환해 드립니다.


기입해주신 상기 배송지로 수리 후 제품이 발송되며 배송지가 기입되지 않은 경우, 보내주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.



file 라온익스_AS신청서.hwp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