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연결

카카오톡 ID : helloiot (연락처로 친구찾기: 010-6694-0506)

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raonixIoT

YouTube : youtube - raonix

블로그 : http://blog.naver.com/raonix

에스크로 확인 : http://www.inicis.com

라온익스 홈페이지 : http://raonix.com/

×

장바구니 0

최근본상품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

Q&A

Home / Community / Q&A
게시판 상세
subject 푸쉬메세지
writer 유영환 (ip:)
date 2019-02-21 16:29:04 hit 157

핸드폰을 바꿔서 그대로 연동되어 사용중인데요

바뀐이후로 정상 작동은 하는데 푸쉬메세지가 오지 않네요

설정에서 푸쉬메세지 체크 해제를 바꿔줘도 메세지가 안뜨는데 방법이 있는지요


냉난방기 온오프만 하고있습니다

file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(주)라온익스 2019-02-25 14:25:33 0점 수정 삭제

    스팸글 확인 해 보았으나 시스템의 푸쉬메세지 보내주는 부분은 정상동작 중이며

    liget08 계정으로 2/21일에 새로운 기기가 등록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고 해당 기기로 푸쉬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.

    만약 기기에서 받을 수 없다면,

    안드로이드설정 -> 알림 -> 네모안 , "사용중"이 체크 되어있는지 확인해 보시고

    문제가 계속 되면 앱 삭제 후 재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.

    설치 후 최초 설치시에 푸위알림을 받을지 말지 물어보는 화면에서 받는다고 체크하셔야 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 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